앞으로 우리아이들이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 살면 좋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미세먼지 줄어서 정말 좋아요☺

작년까지만 해도 미세먼지 심해서 목도 아프고 머리 두통도 있었는데.. 올해는 미세먼지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여름에 창문도 실컷 열고 산책도 할 수 있고 정말 좋습니다 👍👍 다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댓글
2

아기들 태어나도 계속 이렇게 공기가 좋았으면 좋겠어요ㅜ0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