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인데 너무 잘먹고 잘지내요...

임신기간중에 가리지않고 너무많이먹고 잘먹어서 살이벌써 10키로나쪘는데..(2주전몸무게) 진짜 먹고싶은거 밥이든 떡볶이든 과일이든 과자든 무지먹는데 임당이조금 걱정되긴하네여... 그런데 이렇게먹어도 소화불량인 느낌도 모르겠고 변비도없고...제가 둔한건지... 살쪄서 부종인것만빼면 지금 몸 컨디션이 나름 너무괜찮거든요? 근데 너무 막사는기분이들어서 찝찝하네여...

댓글

9

  1. 평소에 먹던대로 드세요~ 호르몬때문에 당뇨걸리는거라 식단조절해서 정상나오면 계속 식단 조절하셔야하고 제때 약처방 받기 힘드실꺼에요

  2. 전 쌍둥이임신에 임신전보다 4키로 쪗는데 병원에서 자꾸 많이 쪗다고 머라구 하네요 ㅜㅜ

  3. 저도 입덧, 먹덧 진짜 아무것도 없엇고 주변에서는 임신체질이냐는 말도 꽤 들을정도로ㅠ 너무 잘 먹고 잘 지냇는데ㅜㅜ 지난 수요일에 임당검사햇는데 재검떠서 어제 또 재검 받앗는데 임신성당뇨 확정이요ㅠ̑̈ㅠㅠ̑̈ㅠ̑̈ㅜㅜ 흑호랭이맘님도 그렇다는 확신은 없지만 여태 잘 드셨으니ㅜ 곧 다가올 임당검사를 위해서 조금 관리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도 아직 약이나 주사를 맞지않지만 먹는 거 조절하고 (백미, 밀가루, 설탕 피하고) 운동도 꾸준하게 하라고햇어요ㅜㅜㅠ 당뇨 흔하지만 매일 당체크 해야하는 거 너무 귀찮고ㅜㅜㅎㅎ̌̈ㅎ̌̈ 출산 이후로 7-80프로는 다 없어진다고 하는데 안없어질수도 잇으니ㅜㅠㅠ 그러면 당뇨때문에 오는 합병증이..ㅜㅜ 미리 조금씩 관리하시는 게 좋을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아기는 주수에 맞게 아주 잘 크구 잇어요ㅎㅅㅎ 저는 25주차입니다ㅎㅎ

  4. 저도 24주인데 입덧없어서 그런지 막 먹어요 ㅋㅋ

  5. 잘 지내면 아기한테도 엄마한테도 너무 좋은 거 아닌가요! ㅋㅋㅋ 저는 비만 산모라 먹고 싶은 것도 마음껏 못 먹고 20주 이후부터는 한 끼만 일반식으로 절반만 먹고 매일 샐러드 야채 풀떼기만 먹어요 ㅠㅜ 어제 병원 가서 몸무게 재니 3주동안 300g 늘었더라고요 🤣 저는 23주 3일째인데 7.3키로 늘었어요 근데 더 찌면 안 된다고 주치의쌤 맨날 잔소리... 진짜 수박 한 통만 먹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이렇게 관리하시는 임산부분들이 진짜진짜 대단해요....저는 수박2통 먹음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