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후 패스

저는 165로 재검 연락 → 임당 테스트 일주일 후 재검하여 정상 통보 받았습니다. 저도 재검 연락에 놀라고 우울했었기에 혹시 같은 상황인 분들에게 도움되실까 하여 글 남깁니다. 임신 후 25주차, 몸무게는 9kg 늘은 상태였어요. 30대 중반에 초산에 노산이기도 했지만, 부모님은 아직 당 내력은 없으시고 저도 임신 전후에도 단거를 안 좋아했기에 임당 정도는 가뿐히 생각하며 전날은 더욱 가볍게 먹었는데 140 미만에 165로 재검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도 호르몬 결과이기에 재검때까지 똑같이 생활하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저는 그래도 할 수 있는건 다하자 주의라 일주일 2번 가던 필라테스는 똑같이 해주고 식후에도 계속 움직여주려고 했어요. 평소엔 앉아있던 시간이 길었거든요. 저녁 식사 후에 40분 정도 공원 걸었습니다. 식사는 삼시세끼 다 챙기려고 했고 다만 흰밥 →잡곡밥 / 노주스 / 노밀가루 / 노과일 하면서 저녁만 샐러드로 챙겨먹었어요. 되도록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했습니다. 배고프면 토마토랑 우유 마시구요. 그래도 먹고 싶은걸 못 먹는 상황이라 안 먹는건 진짜 괴롭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어찌나 라면이나 빵이 생각나던지. 재검 전날에도 똑같은 루틴으로 식사하고 대신 잠에 신경썼어요. 아침 일찍부터 낮잠없이 움직여서 그날은 밤11시부터 담날 8시까지 푹 자고 재검 갔습니다. 빌리에서도 정확한 결과 위해 오히려 똑같이 생활하시고 특별히 뭘 더 하지 않으셨다는 분들 글도 보았는데, 저는 할데까지 하자 주의라 ㅎㅎㅎ 재검 날에는 시약 먹고 다음 체혈때까지 비는 1시간 동안 계단 오르기 4층까지 2-3회 해주었어요. 밖에 나가 걷고 싶었는데 너무.. 더운 날씨라 이렇게 조금씩 활동해주려고 했습니다. 평소에도 제가 3-4시간을 내리 앉아있진 않을거 같진 않았어요. 사람 몸이 정직한게 이렇게 일주일가량 해주니 손가락이나 하체 부종도 많이 좋아지고 체중도 조금 줄고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무엇보다 철분제 먹고 변비까진 아니지만 화장실 가는게 시원찮았는데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임당 패스 했어도 일주일에 3일 정도는 해왔던 식단으로 하려고 합니다. 저보다 낮은 수치로도 임당 확정되신 분들 글 보면서 저도 엄청 심란하고 속앓이속앓이 했는데 ㅠ 그냥 제가 할데까지 했는데도 확정받게 되면 전문가에게 더 관리받으니 좋게 생각하자 생각하니 마음이 좀 가벼워지더라구요. 임당 재검에 좋은 결과 다들 받으시길 바라고🙏🏻🙏🏻 혹시나 확정되더라도 그만큼 체계적으로 관리받으시니 우리 모두 건강한 출산때까지 힘내요!! 🙌🏻🙌🏻

댓글

5

  1. 재검통과 후에도 계속 루틴 유지하시는거지요? 저도 재검떴어요.......😿 저도 노력해보고 통과하면 노력했던 루틴 유지하고 안되면....그냥 막달에 위험하느니 관리하자.....라며 멘탈을 부여잡고는 있는데.....너무 속상하고 억울하네요.....😭

    1. subcomment icon

      흑ㅠ 그죠 맞아요ㅠ 저도 임신전엔 마른 편이기도 하고 임신 후에도 단걸 잘 안 먹었는데.. ㅠ 진짜 너무 어이없지 않으셨나요? 내가 임당재검??? 그리고 무지 속상하더라구요ㅠㅠ 제가 컨트롤 못하는 늦은 나이에 임신 탓도 있겠지만 ㅠ 네네!! 재검한 날 다음날 바로 결과가 나와서 이렇게 이틀은 풀어졌구요 ㅎㅎ 이후엔 식후 눕지 않기, 저녁 공원돌기, 일주일에 3일 정도는 샐러드 식단 하고 있어요! 몸이 정말 가벼워지긴해요!! 임당 재검 후에 후회남지 않게,, 할 수 있을데까지만 해보자!! 힘들지만 다잡기 화이팅이에요! 전날 푹 주무시구요!! 저도 응원할게요!! 꼭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2. subcomment icon

      네......고맙습니다.......임신하면 밤늦게 라면 2개씩 먹어도 상관없을줄 알았는데.....자기관리의 연속이네요......😂 만복이어머님....... 홧팅이에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휴 저도 오늘 141 나와서 재검 떳네요 ㅠㅠ 만복이어머님처럼 식단조절하고 운동 좀 해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쑥쑥이맘님🙌🏻 꼭!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많이 심란하시겠디만 이참에 디톡스 해본다 생각하시구 ..저는 재검끝나고 혹시 이거땜에 결과가 이렇게 나왓나 후회는 남지 않게 조금 조심하며 지냈던거 같아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 후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