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집에 정수만 되는거라 릴리브 샀어요 ^^ 선믈로 분유포트도 받아서 번갈아 가면서 쓸려구 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사들어오면서 정수기 애기분유 온도 되는거 구매했어요 그래서 온도 40도부터 100도까지 설정가능 근데 모유수유할 예정인데 만약 모유수유 안된다고 하면 온도 조절되는 정수기인데 굳이 릴리브 따로 사야할까요?? 브레짜도 사야하나요?? 그리고 모유수유를 하게 된다면 젖병은 어떻게 사야하는걸까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는 집에 정수만 되는거라 릴리브 샀어요 ^^ 선믈로 분유포트도 받아서 번갈아 가면서 쓸려구 해요
정수기는 그냥 물온도를 설정까지 올려서 나오는거고 릴리브는 끓여서 소독후에 설정온도로 식히는거라 다르더라구여 ㅠ 저도 정수기 두고 릴리브 따로 샀어여 ㅠ
애기분유 정수기가 어떻게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100도에서 소독한 뒤에 적정온도까지 식혀줘야하거든요. 그래서 빠르게 식혀서 보온까지 해주는게 애기포트에요
혹시 엘지 오브제 정수기 이신가영? 저두 그거 사용하고있는데 40도 온도 설정 되거든요! 근데 애기들은 100도 끓인 물 사용하라구해서 일반 정수기 물은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용 ! 그래서 저두 릴리브를 살지 분유포트를 살지 고민중이에요 ㅎㅎ
쿠쿠 인스퓨어 끓인 물 정수기인데 40도. 50도 이렇게 100도 설정이 가능해요
정수기 애기분유 되는건 다른가요?잘 몰라서용 애기 물은 100도 끓였다가 식힌40도 물이어야 한대여 정수기물도 한번끓였다 식힌40도인지 그냥 40도인 물이 나오는건지 확인해보세용 고거 아니면 릴리브나 보르르 있으시면될듯요! 브레짜는 완분 하시는 분들한테 유용하대요 저는 완분예정이라 브레짜로 준비했어요
그냥 40도로 나와요 정수기라서 온도 설정 누르면 그온도 물이 나와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