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국 살아서 당연히 하는 분위기예요! 젠더리빌 파티도했었는데 전 너무 재밌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샤워
혹시 하신엄마들 계신가용ㅎㅎ 친구들이랑 하려고하는데 어찌해야할지 생각중이에요ㅜㅜ 추천래주세용 ㅜㅜ
댓글
6

감사해용!! 저희지역에 파티룸처럼 할구있는곳 찾았어용ㅎㅎㅎ

혹시 몇주 때 하세용ㅎㅎㅎ

보통 출산 2달~2달반 전쯤 하는거같아요!!^^
저두 하려구요!ㅎㅎ 집 셀프로 꾸미구 초대해서 요리 거하게 챙겨주거나, 귀찮다 싶음 그냥 파티룸빌리구 핑거푸드 시켜서 초대하게용 ㅎㅎ

좋네용ㅎㅎ거의 근데 몇주 때 하세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