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공항철도에는 인형이 있나요? 서울교통공사에 5호선에 인형이라고 놔줄순없는지 문의했을때 지금은 다 인형없앴다던데 ㅠㅠ 앉아가셔서 너무 다행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임산부 배려석 앉아봤어요 드디어
공항철도 타는데 공항철도는 비교적 배려석이 자주 비어져있는 거 같아요. 배려석에 인형을 둬서 그런가~~김포골드라인 타고 김포공항 나오는데 거기는 맨날 아줌마, 할머니들 앉아 있어서 가까이 가기도 눈치 보여서 근처도 안 갔는데 20분 서서 가다가 앉으니까 너무 조아요😎😎
댓글
4

네 인형 있는데..ㅠㅠ모든 곳에 놔주면 진짜 좋을 거 같아요
출퇴근 임산부인데 10번에 1~2번 비어있어요 ㅠㅠ 대부분 비임산부가 앉아서 자(는척) 한답니다.. 인류매 매일 바사삭

ㅠㅠ제가 출퇴근 시간이 아니어서 운이 좋았군요..씁쓸합니다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