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임밍아웃 언제하시나요??

8주차인데 근무때문에 회사에는 제일 먼저 알렸는데, 가족이나 친구들한텐 언제 임밍아웃 하셨나요들??ㅎㅎ 1차 검사하고 임밍아웃하려고 기다리도 있는데 그때까지 기다리려니 입이 간질거려서 참기 힘드네요ㅜㅜㅎㅎ

댓글

12

  1. 저는 7주차에 알렸는데 요즘여름이 무덥기도 하고 ,,회사 대표님께 말했더니 한달무급휴가랑 한달유급휴가해서 여름지나고 오라고했어용ㅎㅎ

    1. subcomment icon

      ㅎㅎ와 정말 좋으신 대표님이시네요!!!

  2. 아직 신랑만 알아요.. 첫 임신인데도 알리기가 좀 조심스럽네요. 언제 알릴지 모르겠어요..

  3. 저두5년전유산했었을때넘초기에알리니유산하고도알려야하니힘들더라구요ㅜㅜ양가도심장소리듣고알리려고했는데....티가났나봐요기운없어하구커피안마시니ㅎ양가는바로알렸어요.지인들은12주때알리려구요

  4. 전 원래 12주 안정기 지나고 양가에 알리려고 했는데 배우자가 너무 알리고 싶어해서 6주차에 심장소리 듣고 알렸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저도 주변에 알렸고요. 몸이 계속 쳐지니까 직장은 빨리 알릴 수 밖에 없었네요ㅠㅠ

  5. 전 친정엔 임테기하고 바로 알렸구요 시댁엔 오늘 심장소리듣고와서 오늘 얘기할거예요 회사엔 3개월후에 할 예정이예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임밍아웃 언제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