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그리고 50일사진????

병원에서 연계하는 사진관이있다고 무료라고하네요?? 정말 무료일까요!?? 다들 연계로해서 가시나오?? 아님 별도로 알아보고 가시나요 ??

댓글

5

  1. 무료맞는데 찍으면서 100일 돌사진등을 파는거래요 딱 그것만 끝나신분들도 많다네요 ~

    1. subcomment icon

      아아 그냥 귀막고잇으면되겠네요 ㅎㅎㅎ

  2. 저도ㅠ 만삭되면 몸 무겁고 힘들고ㅠ 아가 50일이면 저도 더 지쳐있을것같아서ㅠ 백일이나 돌 촬영만 생각중이에요~ 요즘 핸드폰도 좋으니까 매일매일 제가 사진 찍어주려고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ㅎㅎ 그래도 추억이될꺼같아서요

  3. 저는 아직 그런게 필요한가 싶기도 해서 안알아 보고 있어요. 50일 사진 찍는다고 아직 너무 작은 아기 스튜디오 데리고 가서 지치고 하고 싶지도 않고… 그냥 다 상술같고 그렇게 느껴져요. 그냥 엄마아빠 같이 사진 찍고, 찍어주는게 자연스럽고… 웨딩촬영 찍어놓고 앨범도 잘 안보는디 만삭사진… 아오 생각만 해도 저는 벌써 피곤하네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