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싸개는 진짜 필요없어요~ 요즘은 우주복도 잘 나오고 9월생이면 더울꺼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겉싸개 두개 선물받았는데ㅠㅠ
베페가서 이모가 한개, 시어머니께서 한개 이렇게 선물해주셨는데 둘다 너무 귀여워요... 근데 주변에서 다들 겉싸개는 0-1개정도 준비하시더라구요 제품자체는 어머니께서 주신게 더 좋은데 베페에서 산건 교환이 좀 어려울듯해서.. 교환할수 있는건 어머니께서 주신것만 가능할듯한데..어머니께서도 다른거 필요한거로 교환해도 된다하셔서.. 문제는 둘다 너무 귀여워서 제가 둘다 쓰고싶은거죠 ㅋㅋㅋ하지만 겉싸개 두개는 사치겠죠 아무래도!?
댓글
5
겉싸개 쓸일 거의 없어요. 체온계도 브라운이라도 그가격은 비싼데.. 차라리 내복 외출복 여러벌로 교환하는게 나을듯요
요즘엔 산부인과 출산해도 선물로 겁싸개 주는곳많아요! 차라리 다른걸로 교환하세용

쿨매트로 교환했어요!!! 잘한선택이겠죠 ㅋㅋㅋ교환할게 딱히 없는데 자꾸 브라온체온계 13만원짜리랑 교환하라 그래서 난감했네요 인터넷꺼랑 다르다하시면서 ... ㅋㅋㅋ

잘하셨네요!! 겉싸개보다 쿨매트도 이득이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