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딸램이도 아빠 그 자체...ㄱㅋㅋㄱㄱㅋㄱㄱㅋ 코는 엄마 닮아달라고 그렇게 기도했는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두번만에 성공ㅋㅋ

병원가기전 초코에몽 하나 먹어서그런지 오늘은 손내리고 잘 협조해준 축복이ㅋㅋ 지난주 사진이랑 비교해보니 확실히 볼살이 통통해졌더라구요ㅋㅋ 신랑코가 살짝 주먹코인데 초음파에서 왜 주먹코만 보이는지ㅋㅋ
댓글
4
울 딸랑구도 아빠코 닮았던데...........ㅜㅜ
좋으시겠다ㅠ 저도 오늘 에몽이 먹고 들어갔는데 얼굴을 못봤어요 계속 거꾸로 돌리고 있어서 저 번에도 못보고 이번에도 못보고 했는데ㅠ 얼굴 빼곤 다 보여준듯 한데ㅠ

한번더 보자고 하지않나요?ㅠㅠ 저두 지난주에 얼굴을 가리고있어서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