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서 다 밀어보고 결정했어요 부가부 폭스3로요 ㅋㅋ 다 비교해봤는데 딱 보는순간 부가부로 해야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르빗은 너무 무거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아시는 분께서 유모차 선물해주신다는데 아직 아기 용품 한개도 안찾아봐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오ㅠㅠ 그 분이 세개 보내주셨는데 뭐가 젤 좋을까요??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시그니처 부가부 폭스3 디럭스 오르빗 G5 디럭스 전 봐도봐도 셋 다 똑같아보여서ㅠㅠ 유모차 잘 아시는 분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10
부가부 폭스3이 젤 비싼거에여.. 인기도 젤 많구.. 저라면 부가부요! ㅋㅋ

감사합니다!! 부가부 땅땅!!

쓰다 나중에 팔아도 금방 팔리고 가격방어도 잘될거여요 ㅌㅋㅋ 누구 나눠줘도 좋아할거궁 ㅋㅋㅋ 잘하신 결정!
키크시면 스토케 추천하구요~ 아니면 부가부 폭스3 디럭스요!!

키가 작아서 부가부로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유모차는 직접 끌어보는게 젤 좋긴한데 오르빗은 안끌어봤지만 나머지 두개는 부드럽게 잘 끌렸구요! 저흰 부가부 폭스3했어요! 스토케는 이쁘고 좋은데 수납이 많이 불편하다그래서요

찾아보니 수납 용량이 많이 차이나네요!!
저라면 부가부 폭스 3 요!!!

혹시 이유도 같이 여쭤봐도 될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