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아시는 분께서 유모차 선물해주신다는데 아직 아기 용품 한개도 안찾아봐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오ㅠㅠ 그 분이 세개 보내주셨는데 뭐가 젤 좋을까요?? 스토케 익스플로리 엑스 시그니처 부가부 폭스3 디럭스 오르빗 G5 디럭스 전 봐도봐도 셋 다 똑같아보여서ㅠㅠ 유모차 잘 아시는 분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10

  1. 저도 가서 다 밀어보고 결정했어요 부가부 폭스3로요 ㅋㅋ 다 비교해봤는데 딱 보는순간 부가부로 해야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르빗은 너무 무거웠어요

  2. 부가부 폭스3이 젤 비싼거에여.. 인기도 젤 많구.. 저라면 부가부요! ㅋㅋ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부가부 땅땅!!

    2. subcomment icon

      쓰다 나중에 팔아도 금방 팔리고 가격방어도 잘될거여요 ㅌㅋㅋ 누구 나눠줘도 좋아할거궁 ㅋㅋㅋ 잘하신 결정!

  3. 키크시면 스토케 추천하구요~ 아니면 부가부 폭스3 디럭스요!!

    1. subcomment icon

      키가 작아서 부가부로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4. 유모차는 직접 끌어보는게 젤 좋긴한데 오르빗은 안끌어봤지만 나머지 두개는 부드럽게 잘 끌렸구요! 저흰 부가부 폭스3했어요! 스토케는 이쁘고 좋은데 수납이 많이 불편하다그래서요

    1. subcomment icon

      찾아보니 수납 용량이 많이 차이나네요!!

  5. 저라면 부가부 폭스 3 요!!!

    1. subcomment icon

      혹시 이유도 같이 여쭤봐도 될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