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가나면 염증 맞아용 ㅎㅎ 임신 전 부터 질염 달고 살아서 ....ㅜㅜ 분비물 색이 노랗거나 간지럽거나 먼가 냄세가 나거나 하면 다 염증이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 냄새 나나요?
지금 28주인데 분비물이 많아져서 속옷을 하루에 3번 정도는 갈아 입는거 같아요. 냄새도 나고 어쩔땐 밑에가 타들어 가는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염증일까요? 진료 볼때 얘기해야겠죠? 정말 셋째지만 다리 벌리고 누워있는건 싫어요ㅠㅠ
댓글
8
저도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하다가, 육아 책에서 "아기가 부드럽게 나올 수 있게" 이 시기에 분비물이 많아진다는 부분 발견하고 마음이 조금 편해졌어요 ㅠㅠ 질염은 질정 넣고 바르는 연고 처방 받으시면 훨씬 좋아질거에요! 저는 순면으로 된 팬티라이너 하루에 4-5개씩 씁니다 ㅜㅜ
질염이실거예요 저도 굴욕의자앉기싫어서 질정넣었는데 그냥 의자한번앉고 소독한번하니 직빵이네요
저도 분비물 많았는데 냄새나서 말씀드리고 균검사 진행했고 질염이여서 약처방 받아서 약 먹으니까 바로 냄새안나고 넘 좋아요 !! 꼭 말씀드리고 균검사해보세요!!!
분비물에서 냄새나고 소변보실때 따갑거나 가렵거나 하시면 질염일 가능성이 많아요 진료보시는게 좋을꺼같아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월요일 정기검진인데 말씀 드려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