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대단하세요 물 많이드셔서 변비 없으시겠어요?? 전 워낙 집에선 물을 안먹는편이라;;;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물하루에 2리터 마셔도 되나요?
2리터 마시고있다가 문득 양수양이 많이지면 어쩌나 싶어서요 화장실은 뭐 일상이구요 물 많이 마셔도 되는걸까요?
댓글
4
물은 많이 마셔도 되요~ 단 음식들을 너무 많이 섭취해도 양수과다증 올 수 잇으니 단음식을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물은 2리터씩 마시고 계시면 정말 잘하고 계신겁니다^_^
하루에 물2리터 마시는게 좋데요~ 저도 노력하고있는데 1리터도 겨우먹게되네요 ㅠㅠ
물은 많이 마실수록 좋을거 같은데:) 병원에서 양수량이 많다고 양수과다증같은 우려만 안하셨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