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ㅜㅜㅜㅜㅜ

제가 3주전에 브라질 왁싱했어요ㅜㅜ 이틀전부터 모난충이 나기 시작하는것에요 ㅜㅜ그것도 여러개 ㅜㅜ 왁싱샵에 연락해야하나요 ?...ㅜㅜ아니면 그냥둬야 하나요 ?...ㅜㅜ어제 남편이 보더니 화를 내더라구요 ㅜㅜ 이런 맘님들 있으시나요 ?~

댓글

16

  1. 인그로운헤어 생기신 것 같아요 ! 털을 제거 하고 난 후에 새로올라오는 힘이 없는 보들보들한 털들이 단단한 피부를 못 뚫고 올라와서 피부 밑에서 염증이 생기는 걸 인그로운헤어라고 해요. 왁싱 후 3-4일 부터 일주일에 3-4번씩 스크럽 + 알코올 성분이 없는 알로에젤이나 인그로운헤어 전용 크림이나 발라줘야해요. 전 왁싱 8년차라 인그로운헤어 생기면 소독한 기구로 염증 터뜨리고 안에 있는 털을 뽑아주면 염증은 금방 가라앉는데 처음이시라니 혼자 하시긴 힘드실거에요 ㅠ, 쿠팡에서 인그로운헤어 스프레이 같은 거 검색하시면 많은 제품들 나오는데 한번 사용 해 보세요 꽤 도움되요 ! 지금이라도 스크럽 꼼꼼히 하시고 왁싱샵마다 인그로운헤어 케어만 따로 하는 곳도 있으니 문의 해 보세요 !

  2. 헐 인그로우헤어 방지 스프레이랑 스크럽 본품이랑 알로에겔, 모낭염 만약생겼을때 연고랑(근데 안생김) 챙겨주시고 설명 엄청 꼼꼼하게 해주시던데 거기서 너무 설명을 대충해주신거같아요 ㅠㅠ 저도 첨해봤는데 3주째인데 인그로우랑 모낭염 안생겼어요

  3. 어머 스크럽 무조건 해주셔야해요ㅜㅜ 왁싱 후 3일후부터 스크럽 해주고 손 절대 대지말고 알로에 겔 발라주고 은근 귀찮아요ㅜㅜ 언능 병원 가보셔야겠네요!!!

  4. 왁싱 후 5일 되면 이틀에 한번꼴로 전용 왁싱스크럽으로 꼭 스트럽 꼼꼼하게 해주셔야해요. 사실 이게 참 귀찮죠 😢 좀만 게을러도 인그로우와 모낭염이 득실거려요. 꼼꼼하게해도 한두개는 꼭 생기더라구요. 스크럽을 잘했는데도 심하신거면, 왁싱샵에도 한번 문의해보세요! 왁싱문제일수있으니!

  5. 좋은곳에서 해도 사람마다 나는경우 있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에스로반? 그거 몇일 바르고 스크럽하니깐 괜찮아지더라구요. 임신전에도 그랬을때 스크럽하니깐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요(일주일이상 심해지면 피부과 갔다오는게 좋아요.. 임산부용 항생제도 있긴해서.. 심해서 고생하는것보다는 그게 제일 낫더라구요 ㅠㅠ 임산부하도 하면 맞춰서 처방도 해주시니깐요)

    1. subcomment icon

      아 ㅜ정말요 ㅜㅜ왁싱샵마다 ㅜ다르니 ㅜㅜ흑흑 ㅜㅜ 작은것들은 상관없지만 하나 엄청 큰게나서 ㅜㅜ 아프고 짜증나더라구요 ㅜ

    2. subcomment icon

      저도 그랬는데 ㅎㅎㅎ 모르고 손으로 뜯어서..피 나오는거 지혈하고 무시했는데 이상없더라구요;; 사람마다 피부가 다 다르니깐 약간 트러블처럼 화성농처럼.. 아픈경우도 있으니깐요..ㅠㅠ 저 갔던 샵은 약바르고 일주일넘게 그러면 무조건 피부과 내원 하라 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