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 다들 어떻게 하세요?

다들 붓기 어떻게 하시나요? 진짜 붓기가 그냥 붓는게 아니라 미친 붓기에요ㅠㅠ 요번주에 28주인데 주먹도 안쥐어지고( 핸드폰 하기도 힘들정도에요ㅠ) 압박 스타킹을 신어도 그안에서 부어서 빨갛게 자국도 심하고. 운동도 요가랑 걷기 30분 하고 음식도 간도 안하는 편이고 쌈채소 먹고 물도 3리터 마시는데 진짜 미칠것같아요ㅠㅠ 효소를 먹어야되는건지 고민입니다ㅠㅠ

댓글

16

  1. 족욕 추천이요 ㅠㅠ 15분 정도만하면 붓기가 싹빠지는거같아요!!

  2. 제얘기 같아요ㅠㅠ 중기부터 붓기 시작하더니 손이며 발이며.. 발바닥까지 붓는건지 너무 아파서 푹신한 슬리퍼 없이 돌아다닐수도 없어요 제 생각엔 일단 숙면이 진짜 중요한것 같구요(푹자거나 낮잠잔 날엔 그나마 좀 덜해요) 그 담엔 몸 시원하게 해줘야 덜 붓는것 같아요!! 두어달 정도만 고생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저는 우선 오늘 임당 수치 19 오버되서 지금 그래서 붓나 하고 내일병원 가보려고 합니다ㅠㅠ

    2. subcomment icon

      아이코 너무 걱정말고 다녀오세요 그런데 꼭 임당 아니어도 지금 다들 많이 붓는것 같아요😢😢

  3. 임산부는 날씨가 더우면 부종이 악화된다고 하네요. 몸을 시원하게 해줘야 한데요.

    1. subcomment icon

      에어컨 맨날 트는데ㅠㅠ 얼마나더 쉬원해야될까요..?

    2. subcomment icon

      휴… 참 고민되시겠어요. ㅠㅠ

  4. 스트레칭 1일1회, 붓기차, 식단(짜고 인스턴트 피하는정도), 물 하루 2리터이상, 압박스타킹, 공기압마사지 1일2회 하니까 덜부어요 진짜 꾸준히 계획세워서 관리하셔야 그나마 덜 붓는정도 😢

    1. subcomment icon

      공기압 마사지 빼고 다 하고 있었는데, 공기압 마사지 해봐야겠네용

  5. 너무 붓기가 심하시면 병원에 가봐야한다고 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병원에 갔는데 지금 잘하고 있다고 이대로만 하라고 하시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 손가락이 핸드폰하기도 힘들정도면 너무 아프시겠어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토닥토닥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