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주차 같은 대구맘 반가워요😆 저 어제 어플로 신청했어요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 임산부 교통비 지원
안녕하세요! 임신 29주차 토토맘입니다 ㅎㅎ 임신 중 택시탈 일이 많은데요 ㅠ 우연히 친구통해사 대구 임산부도 교통비 지원 된다고하더라고요..! 대신 월2만원까지긴 하지만..ㅋㅋㅋ (캐시백으로) 모르시는분들 많을것같아 공유 올려드려요!! https://m.blog.naver.com/buk_daegu/222796076438 대구행복페이카드 없으신분은 만들어서 하셔야해서 저도 만들었어요 ㅋㅋㅋ 조금이라도 나라에서 해주는거 지원받자구요 ㅋㅋ 홧팅입니다 ㅋㅋ
댓글
4

탈퇴한 유저
서울은 벌써 임산부 교통비 지원이 시작되었는데 다른지역도 시행하고있는걸로 알고있어요
대구에 이런게 있다니... ㅋㅋㅋ
잘하셨어요 ㅎㅎㅎ 지원될때 받아야죠 ㅎㅎㅎ 버스타기힘든데 ㅠ 저희지역은 그런 혜택같은거 없지만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