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특근, 주말근무만 안되요 이브닝 근무는 가능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근무
제가 간호조무사로 일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신혼이기두 하구 임신 21주 되었습니다 근무시간이 궁금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원래는 9시부터 5시까지 근무를 해왔는데 이번달부터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근무를 하는데요 밤 10시까지 근무를 해도 되는건지.. 궁금하네요.ㅠㅠ 몸이 안따라주기도 하구..
댓글
4
저도 2시부터 10시까지 근무해용

안힘드신가용..?ㅠ

이게 ㅠ 10년넘게 교대생활하면서 해왓던근무라 그렇게 크게힘들진않아용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