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먹어요ㅋㅋ 안그럼 자꾸 까먹어서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언제 드시나요?
검색해봤을때 잠들기전에 먹는게 좋고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으면 좋다는걸 봤는데요 자기전에 오렌지쥬스를 마시자니ㅠㅠ 뭔가 속쓰릴거같아서요 혹시 아침에 공복으로 먹어도될지요 철분 언제드시나요~? 쥬스랑도 같이 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0
공복에 좋다지만 속이 좋지않은 느낌에 화장실에서 화학약품냄새 나는 변을 보게되는게 싫어서, 아침 공복에 먹는데 건너뛰거나 식간 공복에 먹기도해요~ 속은 아침보다는 훨 나은거 같더라구요
저는 아침에 공복에 먹었었는데 위가 원래도 약한편이라 그런지 속이 안좋더라구여 ㅜㅜ 그래서 철분제 먹고 바로 토마토랑 당근 같은거 갈아서 마시구 하니 좀 나아서 그렇게 먹고있어용
저두 아침에 눈뜨면 바로 유산균,비타민C,철분,오메가3 까지 먹구, 저녁에 칼마디 한 알로 된거 먹어요~ 철분이랑 칼슘은 6시간이상 차이 두고 먹으래요~
저도 일어나서 공복에 비타민c랑 같이 먹어요ㅋㅋ 당뇨가 잇어서 쥬스를 못마셔서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