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임신후로 체력이떨어져서 눈만감으면 잠은 진짜잘자요ㅎㅎ 근데 잠의90프로가 악몽 ㅋㅋㅋㅋ..아침에 몸찌뿌둥 무기력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6일된 둥이예비맘 입니다. 저처럼 불면증으로 잠못자는 임산부들 있을까요? 임신하고 초기? 때도 못잤나? 암튼 중기 들어서 부터 잠을 못자는거 같아요~ 잠자는자세가 불편한건 맞는데 또 자세땜에 그러는거 같지않고 피곤은 한데 왜잠을 못자는건지~ 더워서? 못자는걸까? 아님 비염이 있어서 못자는걸까? 이것도 아닌거 같고 이유를 잘몰르겠어요~ 출산을 하고나면 괜찮아 질지 잘몰루겠네요.어떻게 해야 좋을지~ 방법이 없겠죠?
댓글
10
탈퇴한 유저
임신후로 체력이떨어져서 눈만감으면 잠은 진짜잘자요ㅎㅎ 근데 잠의90프로가 악몽 ㅋㅋㅋㅋ..아침에 몸찌뿌둥 무기력
전 초기때부터 꾸준히 악몽도 꾸고 잠을 잘못자요 ㅠ 임신하고나서는 땀도 많이나고 더워도 많이타서 요근래 더 못자는거 같긴해요 ㅜ
저도 그래요~ 악몽은 아니지만 증상이 같네요
저요😭🤚🏻 늦게잠들기도 하지만 깊게 못자고 자더라도 새벽에 3~4번은 깨요 ㅠㅠㅠㅠㅠ 피곤해서 입술에 포진까지 생겼어여 😭😭😭 자세가 불편한것도 있는데 저도 이유를 몰라서 몸으루안움직여서 그런가싶어 필라테스도 시작했는데 ...ㅋㅋㅋ그냥 더 피곤만 하네요 ㅜㅜㅜ 불면증이 임심증상중하나라고 그래서 그냥저냥 지내거 있어요~~~~
다들 못자는 산모가 많네요~
너무 덥지않은 온도에 가습기틀고, 자기전 마그네슘 드셔보세요~~ 잠들기까지는 어려워도 푹 자게 된거 같아요~~
가습기가 없어요~ 마그네슘은 먹고있어요
저도 최근 들어 잠을 잘못자요ㅠㅠ 자다깨고..
이유를 잘몰루겠어요. 피곤한데 왜 못자는건지~
출산하면 잠 더못자겠죠~ 언제 잠을 잘수있는지 전 오죽하면 수면에 좋은 영양제가 있더라구요. 임산부가 먹어도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구매해서 먹어볼까해요. 먹어서 똑같을꺼 같지만 그래도 한번 사볼려구요. 밑져야 본전이니 그리고 요즘 날씨 미쳤죠? 너무 더워요. 잘때 에어컨을 키고 잘수없으니 선풍기 틀고자는데 그래도 덥더라구요.이것도 영향이 있는거 같구, 암튼 다 문제네요. 못자는건~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