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돌아왔어요 너무 좋았네요 ㅠㅠ 허허 많이 놀고 오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태교여행 괌 왓어요~

물이 정말 맑네요~ 모두 사진보고 힐링하세요 ㅎㅎㅎ
댓글
8
괌 요즘 비용 괜찮은가요?

뱅기값이 많이 비싸지긴 했어요 ㅠㅠ 달러도 좀 많이 올라서,,, 애 낳기 전에 가자라는 마인드로 다녀왔습니다 ㅠㅠ

ㅠㅠ 진짜 1년에 2번이상 꼭 가던 해외여행 못간지 너무 오래된 느낌이라 남편이랑 신혼여행도 국내로 가서 넘 가고싶긴하네여ㅠㅠ 이뿨용ㅎㅎ맛있는거 많이 드시고오세요♡♡
저는 다음주에 가는데 얼른 가고싶어요~😆

ㅎㅎㅎ 기대되시겠어요 !! 안전한 여행되세요~
우와 저도 이주후에 가는데 그때 20주차 되거든요~비행 컨디션은 어떠셨어요 ㅠㅠ?

허리는 좀 아팟는데 탈만 했어요~ 생각보다 4시간 금방가요 앞자리로 타세용 빨리 내릴수 잇도록요 ㅎㅎ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