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알로에수딩젤 발라주고 있어요 비판텐 연고 좋다고 하던데 저는 발랐더니 발진 올라와서(약간 소양증처럼 두드러기) 한동안 고생 했거든요~ 그것도 알로에 수딩젤로 가라앉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젖꼭지가 뜨겁지 않으신가요?ㅜ
뜨겁고 쓰라린 느낌?ㅜ 아프기도 하구요.ㅜ 멀.발라야 하나요?ㅜ
댓글
16

허 ㅜㅜ그렇군요 ㅜㅜ저도 수딩젤 사야겠어용ㅎ 정보 감사합니당ㅎ
저도 그래요ㅜㅜ 젖꼭지도 그렇고 전체가 열감이 잇기도 하고 ㅜㅜ밑가슴은 계속 뜨거워용! 열감에 양배추크림이 효과잇다고 해서 양배추크림을 사서 발라봤는데도 바를때뿐..금방 다시 뜨겁더라구요ㅠ

ㅜㅜㅜ그렇군요 ㅜㅜ 어쩔수없나보네요 ㅜㅜ 그래도 뜨거울때 해봐야겠어용ㅎ 감사합니당ㅎ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ㅜㅜ

ㅜㅜㅜ뜨겁고 쓰라린거 같아요 ㅜ
저도 열감이 장난이 아니에요 ㅠㅠ 누가 제 얘기 대신 쓴줄 ㅠㅠㅠㅠ

가슴에 붙이는.팩 같은거 팔던데 ㅎ.그런게 도움 될지 고민되네용ㅎ
저는 밑가슴이 열이 풀풀나는 느낌이에요 ㅠ

저도.열이 완전.펄펄 나요 ㅜㅜ 넘 덥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