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효과많이봤어요 ! 로션바르지마시고 물잘닦으시고ㅎㅎ 시간지나면 한쪽이떨어지긴 하더라구요 어쩔수없는거같긴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빵밴드
비염땜에 코빵밴드사서 붙여봤는데 효과가 있는지잘몰르겠더라구요~ 근데 왜 자꾸 떨어질까요? 위치도 잘맞고 코도 한번씩 닦고 붙이는데 자꾸떨어지더라구요. 저만 떨어지는지~ 그래서 계속 떼내서 새로붙이고 반복 하네요~ 코빵밴드 붙여본사람 있을까요?
댓글
4
물로 잘닦고바르셔야해요 ㅠㅠ 로션바른채로는 절대 안붙어요 저는 코뺭밴드효과 잘 보고잇어요 뮬론 약만큼은아니지만.. 정말심할때는 좀 덜 심해지는 정도 ㅋㅋㅋ 제대로 붙이면 양옆살이 쫙 위로 들리는게.느껴져요 위치조정을 좀해보시는게어때요?
없던 비염 저두 생겨서 잘때 코로 숨 못쉬는 정도였는데 가습기틀고 많이 좋아졌어요!
처음 들어봐서 검색해봤네요^^ 저도 궁금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