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빵밴드

비염땜에 코빵밴드사서 붙여봤는데 효과가 있는지잘몰르겠더라구요~ 근데 왜 자꾸 떨어질까요? 위치도 잘맞고 코도 한번씩 닦고 붙이는데 자꾸떨어지더라구요. 저만 떨어지는지~ 그래서 계속 떼내서 새로붙이고 반복 하네요~ 코빵밴드 붙여본사람 있을까요?

댓글

4

  1. 저 효과많이봤어요 ! 로션바르지마시고 물잘닦으시고ㅎㅎ 시간지나면 한쪽이떨어지긴 하더라구요 어쩔수없는거같긴해요~!

  2. 물로 잘닦고바르셔야해요 ㅠㅠ 로션바른채로는 절대 안붙어요 저는 코뺭밴드효과 잘 보고잇어요 뮬론 약만큼은아니지만.. 정말심할때는 좀 덜 심해지는 정도 ㅋㅋㅋ 제대로 붙이면 양옆살이 쫙 위로 들리는게.느껴져요 위치조정을 좀해보시는게어때요?

  3. 없던 비염 저두 생겨서 잘때 코로 숨 못쉬는 정도였는데 가습기틀고 많이 좋아졌어요!

  4. 처음 들어봐서 검색해봤네요^^ 저도 궁금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