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ㅠㅠ 첨엔 커피를 못 먹어서 이러나 싶었는데 점점 병든닭마냥 기운도 없고 계속 졸려요ㅜㅜ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너무 졸려요😪😪😪
오늘로 7주6일 차인데 일하다가 졸려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 특히 오후되면 진짜 넘 졸음이 더심해져요. 단축근무쓸려다가 팀원이 두명뿐인대 한명이 코로나밀접접촉자 자가격리로 재택근무중이라.. 단축근무 쓸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졸릴때 많이 자야 아기가 쑥쑥자란다는데 걱정이네요
댓글
2

병든닭… 공감가네요^^ 우리이시기 잘견뎌봐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