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댓글 감사합니다~ 병원에 갔다가 뜻밖의(?)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아가는 잘 있는데 주사처방이랑 절대 안정이라고 진단서 써주셨어요! 내일 회사에 제출하고 쉬어야겠네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진입! 피비침
오늘 막 6주 진입입니다~ 그런데 어제 저녁에 살~짝 선홍빛 냉? 이 비쳤는데요..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살짝은 괜찮다고 하신거같은데... 그래도 병원에 가야겠죠..? ㅠㅠ 배도 살짝씩 찌릿하게 아프긴 하네요..ㅠㅠ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는 지난주말부터 피비침이 생리시작처럼 그렇더라구요 병원 검사도 다녀왔는데 자궁에 피고임이 없어서 괜찮다고는 하는데 계속 맘이 불안하네요
저두금요일밤에피가살짝묻어나오길래? 뭐지?하다가담날괜찮더라구요.그래서괜찮 나하구볼일보고왔더니조금또휴지에묻더라 구요.병원다녀왔는데.....피비침은없다고하 셨는데...초음파는전날봤다고안봐주시더라 구요ㅜㅜ질정넣은것땜에그럴수있는거라괜 칞다고하셨지만어디엄마마음이안그렇잖아요
5주 3일차에 갈색혈 비쳤는데 지금도 계속 나옵니당(6주1일차) 주변선생님들이 쉽게 멈추진 않는다고 해요.그냥 잘 쉬는수밖에 없대요. 병원은 저 안심하려고 다녀왔어요. 아기집과 난황 무사히 있는거 보면 좀 안심되더라구요. 괜찮을거라고 놔두는것보단 병원가서 상황 말씀드리고 이야기 듣는게 훨씬 맘 편한것 같아요. 병원 가보세요!
저두 오늘 아침 갈색냉이 묻어나와 걱정중이에요. 찾아보니 살짝은 괜찮다고는 하는데 평소보다 먼가 입덪증상도 가슴땅땅함도 덜한거 같아 더 걱정이네요. 저는 하루 더 지내보고 병원가보려구요. 걱정되시면 가보시는게 맘 편할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