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효과 얼마나 있나요?

저는 아침에 컨디션이 제일 좋고 공복에 속쓰린것 말곤 아침에 입덧도 없어요~ 그런데 점심 먹고나서 욱 하는 고비 한번 넘기고 물마시면서 또 울렁거리지만 고비를 넘겨요 일을 해야해서 정신력으로 버티는것 같은데 일 끝날때쯤부터 컨디션도 너무 떨어지고 속이 너무 안좋네요ㅜㅜ 근데 또 너~~무 잘먹어요! 먹고싶은것도 너무 많구요! 그럼데 꼭 이렇게 저녁 먹고나면 속이 너무 울렁거리고 토할거같은데 이것도 입덧 맞나요? 저처럼 오후에 안좋은경우 입덧약은 언제 먹어야할까요? 일을 해야해서 입덧약은 참고 있었는데 저녁에 너무 힘들어서 먹어보려규요

댓글

3

  1. 저는 전날밤에 두알 먹고 자면 다음날은 속도 안울렁거리고 밥도 잘 먹어요. 진짜 입덧 없는 기분?? 공복이면 더 울렁거리기 때문에 밥이라도 먹으려고 약 먹기 시작했는데 와… 약 안먹었으면 진짜 어떻게 버텼을지 모르겠어요. 참지 마시고 꼭 드세요~ 삶의 질이 달라요.

  2. 저도 보통 저녁에 안좋아서 점심에 한알 더 먹어요 그러면 좀 낫더라구요ㅠㅠ

  3. 저도 그래요ㅋㅋ아침공복 살짝 울렁거리고 물마셔도 미식거리는데 아침 간단히 먹을식욕은 있고, 저는 뭔가 평상시에비해서는 입맛은 없는건 맞지만 먹고싶은건 계속 생각은 나구 그래요. 근데 소화가 너무안돼서 점심먹고부터는 계속 울렁거리고 토할것같고 그러다가 저녁 뭐라도 먹으면 그 기분이 심해져요.ㅠㅠ (근데 내일 뭐먹을지 찾아봐요ㅋㅋㅋㅋ ㅡ근데 평상시에도 저는 맛있는거 찾아 먹는거 너무좋아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효과 얼마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