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한번 먹었었는데 무서워서 안먹고 있어요 ㅠㅠ 초밥에 회 킬러인데 참기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초밥 드시나요?
날거 먹지말라고 본거 같아서 지금까지 안먹었는데 오늘 좀 땡기네요 새콤한 초밥이 땡기는건지 ㅋㅋ 의사쌤이 민물회나 육회는 먹지말고 초밥 위에 생선은 먹어도 된다고 하긴했는데 고민이네요 @@
댓글
14
저는 오늘 그냥 연어초밥 먹었네요~ ㅎㅎ 뭐든 한트럭 먹는거 아니면 괜찮다셔서..😆
전 탈이 잘나는편이라 안먹고참아요 병원에서도 날음식은 피하는데 좋다고ㅠ 노산에 지난번 유산되었어서 좀 염려증이 있긴해요ㅎ
ㅎㅎ 저도 넘 땡겨서 오마카세 먹었어요^.^
저는 임신하고 초밥 더 많이 먹게되눈것 같아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자꾸 땡겨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