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5주에 이사로 병원 옮겼는데 1차 산전검사결과지랑 임당결과지만 챙겨오랬어요 첫병원에서 바로 서류 준비해주셨구요 산모수첩까지 챙겨가니 그동안 수치도 새로 다 옮겨적어주시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전원 할때..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서울에서 병원을 다니고 있는데 7월 11일 31주에 산부인과를 마지막으로 가고 친정쪽 산부인과로 옮기려고 하는데 병원에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ㅠㅠ
댓글
3
저도 옮길 예정인데 담달 마지막 진료때 기록 챙겨주신댔어요!
병원에 옮긴다고 말씀하시고 기록 달라고하시면 된다고 들었어요 ㅎㅎ 아기 낳을 때쯤 병원 옮기시는 분들이 좀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조리원 근처나 친정근처나 이사하신다거나 ㅎㅎ 병원에 문의하시면 잘 처리해줄거에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