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젤 냉장고 넣었다가 팩하듯이 발라주면 좋대요ㅠ 약국에 임산부라고 말씀 꼭하시구 연고 주시면 잘발라주셔서 얼른 나으면 좋겠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화상인지 피부가 탄건지 모르겠어요ㅠㅠ
안녕하세요 30주차 임산부입니다. 어제 계곡 놀러갔는데 팔토시도안하고 선크림은 얼굴에만 발랐어요ㅠㅠㅠㅠ정신이 나갔나봐요 근데 다 놀고나니까 무릎팍이랑 팔이랑 손등이 너무 빨간거에요..그래서 탄건가 싶었는데 집에오니까 너무 따갑워서 아이스팩하고 알로에젤발랐어요 그리고 제가 일하면서 손에딱붙는 라텍스장갑을끼는게 땀도나고해서 벗을때마다 따갑고 무릎을 약간 무릎꿇는자세?하면 땡기고 뜨거워요 화상일까요..?물집잡히진않앗고 어제 약간 모기물린것처럼 부어오르긴했거든요.. 피부과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댓글
4

집가자마자 냉장고에 넣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전에 물놀이해서 탔을때랑 비슷한것 같은데 ㅠ 밤에 괘찮으셨어요? 닿아도 아프고 따듯해도 아프고 ㅠ 알로에젤 자주 발라주시구 ㅠ 마찰없게해주심 좋은데 ㅠㅠ 일하신담서요 ㅠ 쉬고계신게 아니라 걱정이네요

장갑벗을때마다 너무 따갑네요ㅠㅠ오늘 알로에젤 열심히발라야겠어요 약국가서 약만 처방받으려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