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따 빠삐코 요런 쭈쭈바먹음 좀 낫더라구요. 저도 입덧때문에 죽을맛인데 요즘 베스킨라빈스 나주배블라스트 요거 몇개씩 주문해서 얼려놓고 먹어요. 갈아만든배 맛나는 스무디에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쭈쭈바
직빵이네요..!!!! 아침부터 죽을거같다가 탱크보이 먹고 살아났어요ㅠ
댓글
5
저도 우유들어간 아스크림 말고 얼음아이스크림?이 훨 낫더라구요!!!!!입덧 완화 방법을 찾으셨네요👍🏻👍🏻ㅎ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쭈쭈바 잔뜩 사놨어요 ㅋㅋㅋ 단걸 너무 먹으면 안 좋다는데 그래도 쭈쭈바가 입덧에 최고네요 ㅋㅋ
입덧엔 진짜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직짱인것 같아요 🍧🍨🍦👍🏻❤️
오 저는 생귤탱귤이면 가라앉아요 흐흐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