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머리가 터질거 같아서 괜찮은건가 걱정했는데 다들 그러시는군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차 두통 있으신가요?
7주3일차 오늘아침부터 뒷통수 두통이 있더니 지금까지 너무 아프네요ㅠ 이런증상있으신가요?
댓글
14

임신증상인가봐요ㅜ
가끔 관자놀이 두통이랑 기립성저혈압같은 어지럼증이 있는데 임신하고 괜히 몸이 너무 약해진건가 했는데 다른 분들도 많이 있는 증상이더라구요~

그쵸ㅜ두통이힘드네요ㅠ
저두7주5일차인데ㅠ두통이넘심해서 키위먹엇더니 괜찮아졋어여 철분이많대여키위가ㅋㅋ어제아기심장소리듣고왔는데 의사선생님께여쭤보니 타이레놀은괜찮다고하시더라구여ㅋ

저랑비슷하네요ㅎㅎ주수도비슷하고저도방금키위먹었어요ㅎㅎ조금나은것같기도해요

골드키위 2개씩숟가락으로퍼먹고잇어여ㅋㅋㅋ
저도 더위때문인지 에어컨때문인지 하루종일 머리가 아파서 타이레놀이냐 카페인이냐 고민하다 커피한잔 마시고 나았어요, 두통은 삶의질이 너무 떨어져요 ...흑 ㅠ

그쵸ㅠ오늘밤이 지나면 안아프면좋겠어요ㅎ
저는9주차부터 관자놀이가아프더니 입덧까지 심해지고 ㅠ아스피린 먹다끊어서 그런가싶어서 다시먹고있어요~ 철분이 부족하거나 뇌혈류가 자궁으로 가서 생기는 흔한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심하면 타이레놀 드려도될것 같아요~

아?그래요?ㅜ 힘드네요ㅜ머리가무거우니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