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업체 안통하고 쓰던 롯카에서 만들었어요 다른데 정보털리기도 싫고 광고전화도 받기 싫어서요 ㅋㅋㅋㅋ이미 다 털렸겠지만 더 털리기 싫어서 ㅠㅠㅋㅋㅋ선물도 비싼것도 아니라 그냥 내가 벌어 사자 싶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어디서 만들어야 혜택이 제일 좋을까요?
부지런하신 분들은 이미 다 만드셨을텐데 저는 이제야 알아보네요.. 은행가서 만들거나 카드사 통하는거보다 더 좋은 혜택이 있나요? 선물이 있거나 현금지원 같은거 받으셨나요? 검색해보는데 좀 헷갈리네요 ㅠㅠ 롯데카드랑 삼성카드는 없는데 둘 중 더 추천하시는거 있으신가요?
댓글
8
전 국민했다가 혜택보고 삼성이 나을것 같아서 삼성으로 신청했어요~ 검색하면 카드사별로 혜택이 다다르니 보시고 신청하세요
전 둘째라 기존에 있던 삼카로 바우처만 추가했네요 첨 만들 때 삼카에서 선물키트 받았던거로 기억해요
놀고 있는 0원 국민은행계좌가 있어서 아이 관련된 계좌로 사용하려고 국민카드로 했어요. 다들 사이트나 앱에서 경품이나 선물 받고 신청하셨던데 그거 보험이나 카드 마케팅으로 계속 내 연락처 공유 되고 돌아다니는거 싫고 귀찮아서 일부러 안했어요. 공짜 아니잖아요.
저는 삼성으로 만들었어요. 신카 사용혜택 다른데 비해 할인률이 높더라구요. 대신 경품 주는 사이트 통해서는 안했어요ㅠ 계속 연락올 거도 싫고 경품도 한 5~7만원 선이라 포기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