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어디서 만들어야 혜택이 제일 좋을까요?

부지런하신 분들은 이미 다 만드셨을텐데 저는 이제야 알아보네요.. 은행가서 만들거나 카드사 통하는거보다 더 좋은 혜택이 있나요? 선물이 있거나 현금지원 같은거 받으셨나요? 검색해보는데 좀 헷갈리네요 ㅠㅠ 롯데카드랑 삼성카드는 없는데 둘 중 더 추천하시는거 있으신가요?

댓글

8

  1. 저는 업체 안통하고 쓰던 롯카에서 만들었어요 다른데 정보털리기도 싫고 광고전화도 받기 싫어서요 ㅋㅋㅋㅋ이미 다 털렸겠지만 더 털리기 싫어서 ㅠㅠㅋㅋㅋ선물도 비싼것도 아니라 그냥 내가 벌어 사자 싶고

  2. 전 국민했다가 혜택보고 삼성이 나을것 같아서 삼성으로 신청했어요~ 검색하면 카드사별로 혜택이 다다르니 보시고 신청하세요

  3. 전 둘째라 기존에 있던 삼카로 바우처만 추가했네요 첨 만들 때 삼카에서 선물키트 받았던거로 기억해요

  4. 놀고 있는 0원 국민은행계좌가 있어서 아이 관련된 계좌로 사용하려고 국민카드로 했어요. 다들 사이트나 앱에서 경품이나 선물 받고 신청하셨던데 그거 보험이나 카드 마케팅으로 계속 내 연락처 공유 되고 돌아다니는거 싫고 귀찮아서 일부러 안했어요. 공짜 아니잖아요.

  5. 저는 삼성으로 만들었어요. 신카 사용혜택 다른데 비해 할인률이 높더라구요. 대신 경품 주는 사이트 통해서는 안했어요ㅠ 계속 연락올 거도 싫고 경품도 한 5~7만원 선이라 포기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