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감튀찍어먹음 JMT인디...🤍 갑자기 땡기네뇨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쉑쉑생각이나서 배달을!!

쉑쉑버거시켰는데 정작 버거는 안시키고 감튀와 쉐이크만 시켰어요~ 원래두 버거 안좋아했는데 임신해도 버거 안 땡기는거 똑같네요ㅎㅎ 쉐이크 너무 맛있어요!!ㅠㅠ
댓글
2

마자요 오랜만에 쉐이크에 감튀찍어먹고싶어서 시켰여용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