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태아보험이랑 실비해서 4만원대에요! 보장을 다양하게 넣으면좋지만 분명 중복되는 보장이 있기때문에 저는 일주일정도 신랑이랑 머리싸매서 약관이랑 보장내용 다 살펴보고 필요한것과 굳이 필요없는거 구분해서 알뜰하게 넣었어요ㅠㅠ 전 보험에 쵸큼 예민한편이라 진짜 항목 하나하나 다 따졌네요ㅠㅠㅠㅠㅠ 현명하게!! 찾아보시고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금액이 얼마쯤나오세요??
다들 저렴하게 넣으시나요?? 아니면 보장을 꽉꽉 채워서 보험금액이 높아도 넣으시나요??
댓글
7

주변에 설계사님에게 상담받았는데, 4만원대로 들고 태아일때는 선천성질환에 대비하고 태어나고 건강체크가된이후에는 아이에게맞게 재설계하는게 쓸데없는 특약을뺄수있다시며 3살전에 해약하고 신규가입 다시하는걸추천하셨거든요. 그런데 주변에서 그렇게 진행하시는분은 못들은것같아 고민중이에요. 혹시 의견주실수있나용..?약관을봐도 정말이해가잘안되고 어렵네용ㅜㅜ

사실 설계사 말도맞는거같아요 선천성질환을 대비하기위해 태아보험을 드는거니까요 저는 여러 보험사 보다가 결국은 ㅎㄷㅎㅅ으로 들었는데 항목에서 중복되는게 몇가지있더라고요 글구 보장항목마다 금액이 적게나가는거면 굳이 뺄필요없이 넣었고 저는 기본적인 골덜 화상 상해입원등등필수는 넣엇구요 그 설계사한테 보험 금액대별로 보장항목 볼수있게 파일보내달라하심 보내주실거에요!! 저는 실비말고 6만원플랜부터 5,4,3만원플랜까지 다 보고 넣을거 넣고 뺄거 뺏어요 저는 직업상 adhd나 이런 부분은 제가 보험없이도 케어할수있어서 그런 항목들은 제외했어요!

오오 자세히 팁주셔서 감사합니당 참고해서 후딱 태아보험의 숙제를 끝내고싶습니닷!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저도 알아보고 있어요 현대해상 여러가지 받아봤는데 실손은 만이천원정도 되는거같고 태아동안은 오만원대 이후는 삼만원대있길래 그렇게 가입할까 싶어요
저는 태아 5만원대 실비 2만웡해서 총 7만원짜리로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