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야행성 엄마

저는 임신전부터도 새벽2시가 넘어야 잠이 드는 타입인데요 아기의 건강은 수면이 중요하다고 해서 일찍 잘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힘이드네요 다들 일찍 주무시나요?? 일찍 잠들수 있는 비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12

  1. 저는 완전 야행성이였는데 변했어요. 낮에도 졸리고 피곤해서 낮잠을 자도 또 저녁되서 누으면 잠이 쏟아져요 그리고 낮잠을 안자면 확실히 더 빨리 잠이오긴 하구요. 잠깐이라도 저녁드시고 산책한번해보세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확실히 잠이 더 잘오긴 하는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른분들은 잠이 많이 쏟아진다고 하시는데 저는 잠이 많이 안오네요 ㅋㅋㅋ 다양한 방법을 써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애기때부터 낮잠도 더럽게 안자고, 어렸을때부터 평생을 잠을 못잤는데 새벽에 깨면 다시 못자고,, 며칠 밤새다시피하면 한번 일찍 잠드는데 그럼 또 새벽에 무조건 깨고.. 잠을 푹 못자서 정말 고생했는데, 임신하고 평생 잘 잠 다 자고 있어요...ㅋㅋ 낮잠을 자도 12시전에 기절하는데 새벽에 화장실때메 몇번 깨도 고대로 다시 잠들고,, 임신하고 진짜 많이 자요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들 임신하면 잠이 많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평소보다 잠이 줄어든것 같아요 꿀잠만큼 좋은게 없는데 말이죠~~ 아리니니님이 너무 부럽네요☺️

  2. 어휴 저 10시반에 잠들엇는데 벌써 깼어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와~ 10시반이면 전 가장 활발하게 움직일때에요 ㅋㅋ

  3. 저도 야행성이라그런지 잠이잘안와용 ㅠㅠ그래서 잘못자서 애기한테 문제생길까뵈걱덩이되네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잘자고 잘먹는 일이 임신후 가장 어려운 일이 되었어요 ㅋㅋ

  4. 저두늦게자는편인데2시안에는자려고노력중이긴한데....힘들긴하죠?습관이무서워서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정말 잘려고 하면 잠이 더 안오는것 같아요 ㅋㅋ 생활패턴을 바꾸는게 쉽지 않네요~~~

  5. 낮에 주무시나요?? 저는 그냥 잠오면 낮에도 푹 자서 밤에 깨어있을때도 많고 아침에 잠들때도 있어요 ㅠㅠ 엄마 수면 여부랑 상관없이 아기는 잘 잔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밤에 잘 자려고 낮잠을 억지로 참고 있는데 이젠 그냥 잠오는 시간에 푹 자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