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엔 110bpm만 되어도 잘 뛰는거구, 6미리면 잘 크고 있는거에요! 저는 6주에 다이아몬드로 아기 2미리에 110bpm 이였고 7주에 1센치 넘으면서 140, 8주차에 2센치 거의 되면서 180bpm 쿠슈쿠슈 확인했습니다 ㅎㅎ 6주엔 아기가 쪼꾸매서 심장도 콩콩 뛰는것 같아요💙 곧 우렁찬 심소 들으실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3일차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크기가 작다고 하네요 ㅜㅜ 다른 분들 보신 다이아는 못봤어요 ! 정상 맞겠죠??
댓글
14

홀리맘 자세히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안심이 되네요 ㅠㅠ

ㅎㅎ 즐태하세요!
저 6주 5일차에 121이었는데 정상이라했어요!

감사합니다 쑥쑥맘🫶🏻
저도 오늘 6주3일 심장소리듣고왔는데 6주차에는 120회뛰었고 정상이라고 하셨어요!인터넷에 6주차 태아심박수 찾아봐도 103~126회가 정상이라고 나와요 ㅠㅠ

오오 감사해요! ㅠㅠㅠ

탈퇴한 유저
아기크기요? 아기집이요? 아가크기는 작아보이지 않는데요 ~~

심장이 170은 뛰어야 한다고 하는데 120인가 그래요 ㅜㅜ 그래서 담주에 다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그뒤에 또 잘뛰는거 확인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좋은생각만 하세요 ~~!!

전 6주 6일에 심장 128이였어요! 주수에 맞게 잘 뛰는거같은데,,🥲 넘걱정마세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6주2일차인데 난황만 보이던데 심장소리 들으셨다니 너무 부러워요~~~

의사선생님께서 담주에 다시 오라고 하더라구요 ㅠㅜ 뭐 초기 검사 한다고 ㅠ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