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은 현대해상이 조건 좋다고 다들 말하셔서 저는 현대해상으로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아보험 가입하셨나요?
8주차라 얼른 상담받고 해야하는데 입덧이 심해서 힘도없고 계속 미루게되네요... 왜이렇게 할게 많은지 갑자기 또 너무 우울해져요😭 태아보험은 드는게 좋다고해서 상담 받아보려하는데 다들 어디서 상담 받으셨나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유투브로 공부하고 현대해상에서 실비랑같이 가입했어요ㅎㅎㅎ
힘없고 미루는거 완전 공감해요. 저도 병원 관련 신청하고 예약할게 있는데 계속 미루고 있네요. 😓 취미로 라탄공예 해보려고 주문한 재료들도 2주일 넘게 여전히 택배 상자 속에 있고 ㅋㅋㅋ 임신하고 무기력의 끝판왕을 겪는것 같아요
저는 현대해상에서 실비랑 같이 가입했어용! 보험하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타회사 인데도 현대해상 츄천하드라구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