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차 다들 뭐 입고 다니시나요?

저만 이런지 모르겠는데 입덧과 컨디션 난조로 배가 조금만 답답해도 속이 너무 더부룩해요 ㅠㅠ 원래도 느글느글 거리는데 배까지 딱맞으니까 더 힘들더라구요 ㅠㅠ 아직 배가 나온것도 아닌데 벌써 이러니까 걱정이네요 ㅠㅠ 모두들 이러신가요?? 소화가 잘 안되니까 먹으면 배가 엄청 빵빵해지고 속두 별루고 ㅠㅠ 최대한 있는옷으로 입어야 겠는데 벌써 이러니 걱정이네요. 다들 바지 잘 입으시나요?? 이렇게 초기에도 바지 답답하고 찡기는분들 계시나요??

댓글

8

  1. 매일 원피스요... 임신전에도 거의 원피스만 입었어요 ㅋㅋㅋㅋㅋ

  2. 8주5일이에요~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온몸의 살이 배로 몰려가고 있네요..ㅋㅋㅋ 저듀 완전 초기부터 바지 다 집어넣고 원피스만 입어요ㅠㅠ 집에선 반팔에 남편 드로즈 한개 정해두고 뺏어입어요 ㅋㅋㅋ 임부 속옷까진 아닌데 밑위 길고 와이어 없는걸로 진작 갈아탔네요 가슴이 누워있어도 봉긋할 정도로 모양이 바뀌어서요🥹

  3. 저는 배가 조이는게 너무 불편해서 임부복사이트에서 반바지랑 청바지 하나씩 샀어요~ 원피스를 입었었는데 병원에 엉덩이 주사 맞고 그럴때 약간 민망하드라구요~ 지금 그 2개로 계속 돌려입고 있는데 무지 편해요~

  4. 저도 그래요. 배가 쉽게 빵빵해져서 청바지 입으면 너무 답답해요. 일단은 고무줄 들어간 헐렁한 바지나 치마 주로 입는데 헐렁한 원피스를 좀 사둘까 생각하고 있어요. 집에서는 남편 티셔츠나 운동용 반바지 가끔 입는데 완전 편해요 😆

  5. 저 원피스만 입고있어요ㅜㅋㅋㅋㅋㅋ 잠옷도 널널한 걸로 바꾸고 속옷도 바꿨네여….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2일차 다들 뭐 입고 다니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