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에 기대서 잠시라도 눈감고있어요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 다니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하루종일 앉아만 있어서 바른 자세로 앉으면 배에 힘이들어가서 앉는 자세가 계속 구부정해져요ㅜㅜ 오후가 되면 목도 아프고 온몸이 아파요ㅜㅜ 노하우가 있을까요?
댓글
12

잠시나마 이완시켜주는 시간이 필요한거같네요 함께 힘내요ㅜㅜ
거의 눕다시피 앉아있어요 ㅋㅋ

ㅎㅎ허리에 무리 안가요?
저는 일 중간중간이나 끝나고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운동, 산책 하려고 해요. 몸이 너무 힘들면 중간에 좀 누워있고요. 전보다 체력이 너무 딸려요.

우와 부지런하시네요 ㅜㅜ 저도 좀 더 부지런해져 봐야겠어요

전 대신 재택해서 출퇴근 운동량이 없어요 ㅎㅎ 전 7-8주차에 체력이 너무 심하게 딸려서 2주 휴가내고 거의 하루종일 누워있다가 한 2-30분씩 가벼운 운동했어요. 업무 복귀하고도 일 끝나면 바로 뻗어요.

아핫 재택 좋으네요 저는 두정거장거리라 가깝긴한데 겨울에 출근할거 생각하니 길이 미끄러울까봐 벌써 걱정되더라구요
중간중간 오분이라도 복도나 실내라도 걸으셔야 해요 ㅠㅠ 저도 직장다니는데 오늘 두시간 내리 앉아있었더니 아랫배가 알싸하게 아프더라구요 ㅠㅠ 직장다니기 정말 힘든것 같아요 ㅠㅠ

일하다보면 화장실가는것도 미루고 앉아있어요 ㅜㅜ 의도적으로 좀 쉬어줘야겠네요
저는 그래서 점심시간에 꼭 산책해요!!

저도 그래봐야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