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변기를 만나고 싶은데 못 만난답니다.. 2주동안 3번 만남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설사..ㅠㅠ 여러분도 자주하시나요
요즘들어 뭘먹기만하면 설사하네요ㅠㅠ 저만이런가요ㅠ
댓글
7
초기에 설사 위험하다 하던데요... 병원에 꼭 말씀드리세요!

헐..초기설사 위험하군요ㅠㅠㅠ네네 꼭말씀드릴께요ㅠㅠ
진짜 지옥...입니다ㅜㅜ
저도 요새 아침마다 설사 계속하고있오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이상하게 그렇더라구요. 그러다 괜찮아졌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