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으로 가져서 그맘 알지요~ 매주 보러가고싶은데 2주를 어찌 기다릴까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곰에서 좀 사람다워진? 8주6일차 아기
일주일전에 봤을땐 귀여운 젤리곰이었다가 한주만에 조금 사람다워졌어요❤ 난황을 축구공처럼 가지고 놀고있는것같아요 ㅎㅎ 2.2센티 이등신이됐네요^^ 심장도 182로 크고우렁차게 잘뛰고있어서 안심이긴한데 시험관으로 가져서 그런지 가끔불안해서 매일 초음파보러가고싶네요 담주월욜날까지 잘기다려보려구요😭
댓글
8

맞아요 시간이너무 안가요 ㅠ저는 담주에서 내일로 앞당겼어요 ㅎㅎ배가콕콕하고 좀아프구 해서 잘있나확인하러가요 !
ㅜㅜ 너무 귀엽네요 씩씩하게 잘 놀고 있는 모습봐서 안심되시겠어용 👶🏻💓

네 안심되요♡ 꼬물꼬물 움직이더라구요 ㅎㅎ제상태가 영 안좋아서 뱃속에 잘있는것같긴해요😂
우와 진짜 귀엽네요 전 아직 심장소리만 듣고 젤리곰도 못봐서 부럽네요 ㅎㅎ

8주9주차되면 보실수있을거예요 시간이 너무너무안가지만 홧팅요♡
어머나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