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난 화욜에 하고 왔는데 33명만 받는다고 하시더라고요. 10월8일 예정일인데 제가 딱 마직막이었어요. 서두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조리원은 보통 몇주부터 예약하나요? 조리원입소할때 준비물은 어떤거 챙겨야되는지도 언제쯤 물어보면 좋은가요? 예약할때 준비물을 얘기해주나요? 26주차 접어들었는데 늦은건가요...?
댓글
16
얼른 조리원 몇군데 검색해보시고 전화 쭉 돌려보셔야할듯~!! 예약마감이라고 하는곳 꽤될꺼같아요! 9~11월이 아가 많이 태어나는거같아요
전 서울이구 12주에 예약했어용 ~ 26주시면 자리가 있으실지 의문이에요 ㅜㅜ
저두 10주전에했어요 ㅎㅎ
저는 16주 이전에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조리원 등록 하면 비용 30만원 할인해준다고 해서 15주에 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