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하고왔어요!!!! 예전에 한번하고나서 와 다신안해 했는데 그걸 또 잊고.... 젤아픈부위 떼는순간 와... 나 왜이걸 잊고있었냐몈ㅋㅋㅋㅋㅋㅋㅋ 한달주기로 가면 덜아프데서 만삭까지 3번 받으려고요 ㅠㅠ 흐그그..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왁싱하고 왔어요 !!
이제 곧 26주 다 되가서 왁싱 미리 몇번 하려고 예약해서 오늘 다녀왔어요 !!!!!!! 생각한것보다 진짜 참을만한 통증이네용 :) 원장쌤이 또 편하게 해주셔가지고 민망할 틈도 없이 금방 끝났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털없는 ,,, 그곳은 처음이라 낯설어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20

오! 도전하셨군요!!ㅋㅋㅋ 저는 참을만 했어요! 고통보다는 지금 민둥산에 대한 정신적인 고통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방 적응하겠쬬 ㅠㅠ’
혹시 모두(?)없앴나여😂 저도 고민중인데 진료받을때도 그렇고 제자신이 너무 부끄러워서 고민중인데ㅠㅠ 사실 저만보면 상관없는대 호오오옥시 의사샘보여줘야할까봐 너무 부끄럽고 고민돼요ㅠㅠㅠㅠ

모두 없애서 완전 민둥산입니다!!! 아 저도 제 민둥산보고 지금 의사쌤이 약간 걱정이에여,,,,,
오!저듀 첫 도전해보려규요!!!

진짜 별루 안아파요!!! 그것보단 낯선 나의 그곳을 자꾸 봐야하는게 더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용은 얼마정도 들었어용!!? 저도 알아보고 있는데 무서워용 ㅠ

6만원에서 10프로 할인받고 스크럽 2만원짜리 추가 구매해서 총 7만 4천원 냈어요!!! 두번째 시술부터는 6만원이라고 하셨어용
궁금한게요~제왕절개도 왁싱을 해야하나요?

하는거같더라구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