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엽져ㅜㅜ 저는 첫찌가 발통통 아가엿어서 이거 사놓고 한번도 못신겻엇네요..ㅋㅋㅋㅋ푸하하핳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귀여워서주문했어요ㅎ
아기신발넘귀여워서주문했는데.....실제로보니 너무귀여운거있죠?얼른낳아서신겨보고싶네요.
댓글
6

그러셨구나ㅎ130사이즈가젤작은줄았더니... 돌전에신기는120사이즈가젤작더라구요. 그래도귀여워서장식해뒀어요.
우아아~~~너무 귀여워요. 💕💕 저도 임신을 하고 나니 아기신발에 눈이 계속 가게 되도라고요 😭

아직초기지만하나사놓고싶더라구요ㅎ

탈퇴한 유저
아기들 신발만 보면 맘이 몽글몽글해져요~🤎

그쵸?기분이묘해지는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