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0세만기 태아보험하신분들 계시나요~~?

혹시 금액대는 어떻게되시나요? 30세만기는 5-6만원인데 100세하니까 실비빼도 10만원으로 바로 뛰더라구요ㅜ 100세는 10만원대인가요?여러분도 그런가요??

댓글

1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2. 저는 보장이 아무래도 어린이보험이라 낳았을때 장애에 대한 보장이 많은거같아서 비용이 높은거같아서 나중에 갈아타려구 30세 만기로 하려고 생각중이예요

  3. 실비 1.2만원에 30년납100세만기로 월 8마넌 정도요!! ㅎㅎ 전 세세히 따져서 뺄꺼빼고 추가할거 추가하고 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실비가 만이천원이에요?? 혹시 보험사 어디인가요~~???

    2. subcomment icon

      자세히 보니까 출산 전 1.2 마넌 출산 후 1.8 이네요 ㅎㅎ 헷갈리게 해드려서 죄송해용 현대해상입니당

  4. 저도 100세로 가입했어요~ 10만원 후반대, 실손 별도에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몇군데 알아보고 친구들 물어보니 100세는 10만원대부터 시작이더라구여 ~ 30세만기는 실비까지해서 5만원대/6만원대 설계받아가입했어요 ~ 친절하시고 설명 잘해주셔서 가격대만 신랑이랑 고민해서 정했어요!! 혹시 소개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 다른 곳과 다르게 현금지원도 해주세요

    1. subcomment icon

      혹시 실비는 얼마정도 하셨나요~?!?! 저 만팔천원이던데 원래이정도하나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실비는 동일한걸로 알아요~~ 현대해상 1.8만원 기준 맞아요!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출산하고 점점 줄어드는걸로 안내받았어요 실비는 똑같을 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