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8주 2일차에 젤리곰 살짝 보였었어요-! 보통 더 아래쪽이 머리인것 같아요. 올려주신 사진에서는 오른쪽?이 머리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2일! 첫 초음파입니다. 고수님들 질문이요!

드디어! 첫 초음파 했어요! 심소도 잘 듣고 왔어요. 감동감동 🥹 저도 젤리곰을 기대했는데, 너무 이른건가요? 아님 등을 돌리고 있는 걸까요? 초음파 할때 마냥 좋아서 아무질문도 생각 안났는데, 지금 보니까 어디가 머리고 어디가 다리쪽인지도 모르겠어요.. 초음파 고수님들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
댓글
8


탈퇴한 유저
그렇구나! 저는 봐도 봐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7주는 그냥 뭉쳐놓은 덩어리 같아요 ㅎㅎ 저희 아가는 전기구이통닭처럼 보였어요 ㅋㅋ 아기 잘크고 있으신듯하네요!


탈퇴한 유저
앗! 맞아요! 찰떡표현이에요! 저도 통닭처럼 보였어요 😂
젤리곰은 9주에 보여용!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 제가 너무 급했네요 ^^

탈퇴한 유저
팔다리가 나오고 잇나봐요 저 8주차에가니 팔다리가 쬐끔나왔더라구요 ㅋㅋ


탈퇴한 유저
아, 그렇군요.. 어.. 어떻게 또 3주를 기다리죠..?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