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당을 과하게 섭취하는게 아니라면 임신당뇨는 당 섭취량과 비례하는 것 같지 않아요~ 오히려 잘 먹고 잘 쉬고 신나게 움직이면 결과는 좋을거에요!! 저도 제주태교여행가서 엄청 놀고 먹고 쉬고와서 전날 떡볶이에 밀크티쉐이크까지 먹었는데 다음날 임당 통과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니길바랬지만.. 임당 재검 당첨!! 😭
정말 아니길 바랬지만~ 가족력있어서 불안하긴했어요. ㅠ 정상수치범위 139/검사수치 156 나왔네요. 다음주 태교여행 제주로 가는데~ 먹방은 글렀네요ㅜ 그래도 잘 놀다와야겠쥬?!~ ㅋㅋㅋㅋ 좀 덜 먹고 더 돌아다니려고요🤣🤣🤣
댓글
4

그츄? ㅋㅋ 태교여행으로 만땅 충전해서 담주에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고있어요~^^ 통과되셨다니 축하드려요!! 정말 임당검사가 넘넘 힘들게하네여 ㅎㅎ
가족력없어도 걸리는사림들 많더라구요~~~ 태교여행 행복한시간 보내고 오세요☺️☺️🤰🤰

그쵸~ 호르몬 영향이니~ 여행은 즐겁게 다녀오려고요 ㅎㅎ 감사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