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오늘 햇ㅂ에서 임당했어여 저는 오전에 피검하고 결과 점심쯤 갈꺼라했고 한시전에 통과 문자받긴했어요ㅠㅠ 혹시모르니까 넘걱정마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확정인가봐여,,,..
오늘 병원4시넘어서도 문자안오면 재검확정이랬는데.... 넘었는데..... 안와쩌여..........또륵.....,. ........, (혹쉬 강북구 햇ㅂ병원에서 오늘 임당검사하신뷴이나 토욜에 하시구 문자받으신분있으신가효,,,.,저 정말 재검인가효....)
댓글
3

으엉ㅜㅜㅜㅡㅠㅡ오셨군요.....저안왔어요ㅜㅠㅜㅜ저재검확정인가퐈여ㅜㅜㅜㅜㅜㅜ흐엉... 원장님 누구세용!!!!?????

저는 ㅇㅁㅇ원장님이요!! 월요일이네요벌써 재검연락오셨어요?ㅜㅜㅡ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