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학원 강산데 평일은 늦게 나와서 괜찮은데 주말 아침 수업일 때 눈앞이 안보여서 엄청 놀랐어요ㅜ 병원 전화해봤는데 여러 번 그러면 오라고... 철분제도 잘 챙겨 먹는데도 그러더라구요ㅠ 그래서 전 빈 강의실에 의자 붙여놓고 쉬는 시간마다 누워있어요ㅠ 물론 허리는 끊어질 것 같은데 그래도 제 허리보다 아이가 중요하니ㅠ 그래서 이제 셤 끝남 아침 수업은 빼려구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이게 어떤 증상인지 아실까요?
영어 강사 일을 하고 있는데요! 오후 수업일땐 괜찮은데 아침 일찍 나오는 오전 수업할때는 서있지도 않고 말도 많이 안했는데 갑자기 숨이 가쁘고 눈 앞에 까매지면서 현기증나고 울렁거리고 다리에 힘이 다 풀리고 쓰러질것 같아서 눕고만 싶은데 학원은 누울 공간이 없어서 잠깐 눈감고 심호흡좀 하고 있으면 30-1시간 안에 괜찮아집니다! 수업하는데 너무 힘든 증상이라ㅠ 왜그런지만이라도 알면 대처방안이나 최대한 이런 증상이 안나타나게 조심할텐데... 왜 그러는지를 도통 모르겠네요ㅠㅠㅠㅠ 생각해보면 대변보기전에 주로 이랬던거같기도 하구.....😅😅😅😅 혹시 비슷한 증상이 있으신 분이 있으신지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0

그쵸그쵸 아침 수업이 진짜 너무 힘들어요ㅠㅠ
저도 17-8주에 마스크쓰고 얘기할때 저 증상있었어요, 그때는 단순 과호흡이라 생각했었는데 ㅠㅠ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다행이에요ㅠㅠ 지금은 괜찮아졌다니!
그거 심장쪽에 혈액공급이 안되서 그런걸수있어요 ~ 안그래도 임신으로 자궁으로 피가 많이 쫄리는데 오래 서 계시거나 오래 앉아계시면 그럴수있어요, 심장쪽 무리가는증상중 하나가 체한듯 울렁거림이에용 ~

아 이제 알았어요!!!! 안그래도 외할머니께서 심장병이 있으셨는데 전혀 낌새없이 살다 임신하니까 약한 부분이 티가 나나봅니다ㅠ
저혈압증상이요 ㅜ 아침에 심해요.. 혈압재보면 40-50 그래요 ㅠ 미주신경성실신 조심하세요. 저는 똑바로 오래 앉아있으면 혈액순환 안 되고 더 심해서 비스듬히 누워 앉거나 누워야 해요.. 손 잼잼하면 좀 나은것 같아요

아 저혈압일수도 있겠어요!!!! 맞아요 오래 앉아있어서 그러는거 같기도 하네요 ㅠ!!!
마스크끼고 막힌 공간에 있으면 그 증상이 나타다더라구요~병원까진 안가셔도 되고 그럴땐 당이나 물 섭취하시거나 두 무릎 사이에 고개 숙이고 잠깐 쉬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평소에 철분제 잘 챙겨드시고용

감사합니다!!! 심호흡 잘 하고 철분제 잘 먹어야겠아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