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사때 속이 많이 안좋으신분들!

저는 재검떠서 이틀뒤에 바로 재검받거 정상 수치 나왔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입덧이 있기도 하고 원래 임당약 먹으면 속이 많이 안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역시나 속이 너무 안좋고 현기증나고 그래서 간호사님께 말씀 드렸더니 편한 쇼피가 있는 태동검사실에서 쉴 수 있게 해주셨어요! 편히 쉬니까 진짜 훨씬 낫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속이 안좋으시면 꼭 참지마시고 간호사쌤께 말씀하시면 주사실이나 편히 누워있을 수 있는 곳을 알려주실거에요! 임당 재검 글이 많이 보여서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하고 올립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요!!!

댓글

2

  1. 헐 ㅠ 저는 그런거 말없던데 ㅠ큰병원채혈싷이라그랫을까여 의자에 앉아서숙취째린사람처럼 혼미해있었다지요

  2. 저희병원은 재검하는 임산부들 누워서 쉬고있다가 시간때마다 피만뽑으러 내려오라고 병실?하나 비워져있거든요 ㅠㅠ고생하셨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사때 속이 많이 안좋으신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