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동이 22주넘어서 폭풍하다가 24주차 거의없어서 걱정해서 왜 안 움직이냐고 말도 해보고 했는데 25주차 넘어서 살살 태동나타나더니 26주차부터 시도때도 없이 하네요.첫째는 거의 태동 없고 둘째만 태동했는데 이젠 둘다 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산모님들 질문이여 진지해요 ㅎㅎ
아니 태동이 뭐 그렇게 잇지가 않아요!!!? 22주 4일차인데 태동이 시작되엿는지 몇일전에는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만 꾹꾹 움지이는거 같더니 어제 오늘은 또 아예 잠잠하네요 그래서 몇일전에 느꼇던게 태동인지도 모르겟어여 ㅜㅜ
댓글
8

아 ㅋㅋㅋ진짜요? 25주 되야 하겟군여 😁😊 감사해요~ 편하게 맘먹고 기다려봐야겟어요~
저는 똑바로 누우면 태동이 더잘느껴졌어요. 또 느껴지지는 않지만 초음파하면 꾸준하게 움직이고있더라구요. 엄마 힘들지말라고 아이들이 얌전하게 있나봐요.

그런가봐여 ㅎㅎ 초음파 볼때는 잘움직여요 😁

탈퇴한 유저
태동일거에요 양쪽에서 꿀렁꿀렁 부르르 난리날때도있고 조용할때도있고

몇일동안 잠잠할때도 잇나요??🥺


탈퇴한 유저
살짝이라도 움직이긴하던데 누워서 음악틀어주고 살살 만져줘봐요

오늘 누워서 음악틀고 한번 해봐야겟어여 키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